어디든 여행을 계획하면서 가장 먼저 준비할 것이 항공권, 그 다음이 호텔인데...

이번 제주도 여행의 경우 초성수기에 가게 되어 이미 많은 호텔이 예약이 가득차 있었다.


평소에 잘 이용하진 않지만 대전에서 한번 이용해본 적이 있는 롯데호텔의 비즈니스급 호텔 롯데시티호텔 제주에서 3박 4일을 묵게 되었다.

이번에는 그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스탠다드룸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제주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고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아마 대부분 10분 이내에 도달할 정도의 거리



방은 7층에 배정이 되었다.



롯데호텔 하면 역시 침대와 침구인데

시티호텔에도 롯데호텔과 동일한 등급의 침구를 쓰는 것으로 알고 있다. 역시나 침구는 대만족



가운이 좀 얇긴 했지만... 만족스러움



사무를 볼 공간도 충분. 이런 공간은 주로 충전 스테이션을 만들어놓곤 한다.



해외호텔보다 우리나라 호텔이 좋은 것 중 하나는

이런 비즈니스급 호텔도 상당히 넓다는 것과 티비가 상당히 좋은 것이 들어가있다는 것이다.



밤에 와인 한잔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충분.



물론 그래서 와인 두병 모두 셋팅 완료.



역시나 만족스러운 침대인데...



뷰는 정말 절망적이었다.


우스갯소리로 병원뷰라고 했는데 밤에는 깜깜한 병원에 가끔 사람이 보여서 어떻게 보면 무서운 뷰였다. 엄청나게 멀긴 하지만 오션뷰를 요청하자.



비즈니스 호텔 치고 상당히 고급스러운 화장실



비즈니스호텔인데 상당히 넓은 욕조까지 있다.



어메니티는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사용.



최근 화장실 솔로 컵을 닦아서 문제가 되어서 그런지 컵이 1회용으로 비치되어 있다. 이런건 좋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