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의 냉장고를 부탁해의 팬으로서 쉐프들의 레스토랑을 들르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큰 마음을 먹고 그 중 하나인 샘킴 쉐프의 보나세라에 들르기로 했다.


런치 코스는 대단히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던 점도 큰 방문 요인중 하나.




도산공원에 상당히 가깝기 위치해있다.

압구정로데오 역에서 가까운 위치.



잠깐의 대기동안에는 이렇게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자연주의 쉐프로 유명한 샘킴 답게 자연에 가까운 맛(?)



대기 장소에서는 간단한 스탭들의 영상이 재생되고 있다.



이렇게 간단한 소품들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판매하는 것들도 꽤 있었던 듯.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메뉴를 대충 찍어버렸다.


런치 코스는 38,000원 , 48,000원, 68,000원의 3가지 코스가 있었다.


38,000원 코스와 48,000원 코스를 하나씩 주문



식전에 제공된 애피타이저 음식이었다.

아래는 김치였던 것으로 기억하고 위에는 떡이었었던 듯



물수건도 예쁘게 나온다.



식전빵이 제공되었다.

하나는 부드럽고 하나는 딱딱함



올리브유와 신선한 올리브가 한개 제공되었다.

신선한 올리브는 서버분께서 특별히 즐겨보라고 따로 주신 것.



전채 요리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아라비아따 소스와 비슷한 소스 베이스에 시금치.... 뭐였더라. 부드러운 맛.



파와 함께 구운 새우도 등장



다음 전채요리는 트러플 오일이 가미된 호박 수프.



역시 트러플은 모든 향과 맛을 압도한다.



메인 요리 등장.

첫번째 메뉴는 48,000원 코스의 스테이크다.



2번째 메인 메뉴는 오일 파스타.

샘킴 하면 역시 파스타 아니겠는가?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다만 양은 상당히 적은 편이다.



면의 탄력이나 소스나 여러 모로 역시... 하게 되는 맛.



식후에는 디저트가 제공되는데 이것은 첫 디저트로 차.

몇 가지를 고를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두번째 디저트



케이크와...



제주도산 감귤로 맛을 낸 마카롱으로 마무리.



3줄 요약


1. 샘킴 쉐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미슐랭에도 등재가 되어 있다.

2. 런치 코스는 스타 쉐프의 레스토랑 치고 상당히 저렴한 편

3. 양이 적으니 남자분들은 주의하자.



잘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