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거리로 유명한 곳들이 많지만 최근에는 남양주쪽의 카페들이 한강뷰라는 대체 불가능한 무기로 무장하여 가장 핫한 곳으로 등극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한강뷰 카페로 유명한 카페 요새에 방문을 했다.


결론부터 얘기해보자면 이래서 남양주 카페가 유명하구나... 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다.




다 들어와서 길이 많이 좁다. 초보 운전자는 주의 또 주의할 것.

그 외에는 상당히 편안한 길



주차공간이 적지 않은 편인데도 오후 2시에 갔는데 만차로 안내를 받았다.

어찌어찌 주변에 주차를 성공하긴 했는데 해당 가게에 민폐가 될 수 있어 따로 설명하진 않겠다.



카페 요새의 메뉴.

가격대는 생각보다 꽤 합리적. 아무래도 남양주라서 그런가?



어차피 추워서 먹기도 뭐했겠지만 스무디는 품절...

사실 방문할 때는 3월이라 딸기가 그래도 한창 제철이었다.



방문 테이블 둘 중 하나는 주문을 했던 마늘바게트. 맛있다. 가격도 생각보다 합리적이고.

다만 테이블 태반이 데이트를 하는 연인이던데 마늘냄새 괜찮나......??



까페 내 소품들.



카페 밑에는 이런 한강 산책로까지 있다.

날씨가 풀린다면 산책하기에는 아주 좋은 환경일 듯. 다만 방문한 날에는 아직까지는 추운 날씨여서 산책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던...



자리는 1층, 2층, 야외, 그리고 한강변 자리가 있다.

사진을 찍은 내가 잡은 자리는 야외 자리. 그나마도 앞 자리에 막혀 한강뷰가 잘 보이지 않았다.


한강뷰를 바로 볼 수 있는 자리는 경쟁이 상당히 치열한듯.



주문한 것은 아메리카노와 마늘 바게트.

뷰로 먹고사는 까페겠지 하며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특히 이 마늘 바게트는 생각보다 더 괜찮았다.



막상 사진들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었는데

한강뷰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사진은 거의 찍지 못한 것 같다. 다음에는 더 많이 찍어야지...



잘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