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아니 사실 일본 여행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것은 지역의 특색있는 음식들이다.

오키나와는 미군이 주둔하는 특징때문에 오키나와 지역 특색 요리와 미국 요리의 적절한 조화가 기대되는 곳.


시간이 없었던 첫 날 첫 식사로 선택한 곳은 국제거리에 위치한 얏빠리 스테이크의 3호점.




얏빠리 스테이크는 저가형 스테이크를 표방하는 곳이다.

대표메뉴는 얏빠리 스테이크.



얏빠리 스테이크의 한국어 메뉴. 사실 크게 의미는 없다. 어차피 자판기로 시켜야 하니까.

대표메뉴인 얏빠리 스테이크 200g의 가격이 상당히 착하다. 단돈 천엔.



입구에 위치한 자판기에서 주문을 하면 된다.

보이는가... 드디어 오리온 생맥주를 영접할 수 있게 되었다.


오키나와 특성 상 렌트카로 여행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딜 가도 제로 맥주가 잘 갖춰져 있는 것도 특징.



물론 제일 먼저 반겨주는 것은 오리온 생맥주.

본토의 맥주들과는 다르게 상당히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테이블에는 각종 소스들이 비치되어 있다.

하지만 나는 스테이크 소스와 폰즈 소스만 애용.



바깥에는 공사가 한창이었다.

자세히 보니 쿠마가이구미라는게 보인다. 저거 야쿠자 아닌가......?



스테이크를 시키면 사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수프는 계란국이었다. 오키나와는 미소시루가 인기가 없나? 그러고보니 여행 내내 미소시루 구경을 못해본 것 같다.



사라다의 상태가 썩 좋아보이진 않는다. 하지만 무료에 무제한이 어디인가...

옆 테이블의 중고등학생 정도로 되어보이는 친구들은 엄청난 양을 퍼갔다. 그리고는 다 먹겠지



밥도 무료다.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옆에는 흑미밥도 있다. 반반씩 퍼가면 좋을듯.



그렇게 사이드를 퍼오는 도중 스테이크가 나와있었다.



첫번째 타자는 얏빠리 스테이크 200g 미디움.

메뉴에서 다른 메뉴들은 부위가 써있는데 비해 얏빠리 스테이크는 어느 부위인지 알수가 없었다.



다른 메뉴는 안심 스테이크 100g 미디움.

곧장 저녁을 먹을 것이 유력해서 조그만 녀석을 시켰는데 진짜 너무 작네...


이녀석은 100g의 금액이 얏빠리 스테이크 200g과 동일함.



나온 스테이크는 빠른 해체.

밑에 돌판에 열기기 많기 때문에 금방 더 익게 된다.



그리고 나는 원래 미디움 웰던을 좋아하기 때문에 추가로 고기를 익히기로 함.


얏빠리 스테이크는 상당히 부드러운 부위를 사용한 것 같은데 어디인지 도통 모르겠다.



빠르게 클리어.


잘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