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라우미 수족관에서 대부분 숙소로 다시 이동을 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수족관에 거대한 인파에게 기를 빨린 뒤에 다들 정신이 없을 것이고...


그래서 피곤하게 숙소로 돌아가기 전 배가 고파져서(효과음이 자동 재생 되는 것 같지만...)

급하게 돌아가는 길에 구글 지도를 보다가 눈에 띄는 곳이 있었으니 100년 전통의 오키나와 수타 소바 전문점 키시모토 식당.




수타 전문점! 키시모토 식당이다.



메뉴는 간단하다. 단일 품목.

소바의 대짜와 소짜가 있다. 방문했을 당시의 점원은 영어를 비교적 잘 하시는 분이었다.


저 중간에 솔드아웃 된 메뉴가 뭔지 궁금했는데 검색해보니 장조림맛이 나는 영양밥이라고.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듯 여러 유명인들의 사인이 벽에 걸려있다.



옆에 제휴를 맺은 가게인지 자매가게인지...

식당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얘기인듯.  저 카페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었다.



이날따라 모든 주문을 통일했다.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오키나와 소바 소짜.



칼국수 같이 두꺼운 면이 인상적이다.

고명으로 올라간 돼지갈비살은 상당히 두껍다. 먹을땐 몰랐는데 생강구이라고... 어묵도 상당히 크다.



그렇지 않아도 짠 소바에 시치미를 추가.


구글 맵 후기에 많은 사람들이 짜다는 이유로 평점을 낮게 준 사람이 많다.

실제로 상당히 짜다. 굉장히 짜게 먹는 나에게도 느껴질 정도로.


짠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가쓰오 베이스의 깊은 국물과 수타면 특유의 쫄깃쫄깃함이 살아있어서 나의 경우에는 대만족.

다만 소짜의 경우에도 고기까지 먹으면 상당히 양이 많은 편이니 주의할 것.



원래 30분 이상 대기를 하는 곳이라고 들었으나 식당 문 닫기 직전쯤에 아슬아슬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대기는 없었다.

츄라우미 수족관을 나와 출출한 사람들에게 추천.


잘 먹었습니다.


+ Recent posts